Details, Fiction and 타임핀
Details, Fiction and 타임핀
Blog Article
아버지의 영향인지는 모르겠으나 트라우마를 억지로 억누르거거나 회피하려는 성향이 있다.
집처럼 생긴 하우스 피플들을 괴롭히는 알몸의 악당으로 핀과 제이크가 데려가서는 사회화시켰다. 근데 알고 보니 와이울프에게서 하우스 피플을 보호하려면 도니의 괴롭힘이 있어야 하는데 정작 도니는 사회화가 완벽히 된지라 괴롭히려 하지 않았다.
피날레에서 베티와 같이 골브를 불러내는 의식을 했다. 이후 골브가 등장하며 땅에 처박혔고, 아이스 킹에게 골브를 막아달라 한다.
아이스 킹은 여기서 그가 미라라고 생각했는데 조금 전까지 자고 있던 그가 갑자기 사라졌다. 그는 아이스 킹의 비디오 더미에서 피오나와 케이크 관련 비디오를 찾고 있었으나 모두 아이스 킹의 일기였다. 이에 아이스 킹이 정체를 묻는다.
혼돈과 불화의 개념이 형성화 된 존재이기에, 어드벤처 타임에 등장하는 모든 초월적 존재들과 악역들 중 가장 강력한 힘을 가지고 있으며 작중에서 베티가 골브의 힘을 우주에서 가장 강력한 힘이라고도 언급했고, 프리즈모의 능력도 안 통하는 데다가 왕관의 힘으로도 베티의 마지막 소원같은 방식이 아닌 이상은 직접적으로 간섭할 수 없는 존재인 것을 감안하면 현재까지 등장한 어드벤처 타임 세계관 속 존재들 중 최강자라고 해도 손색이 없다.
그러다 피날레에서 노멀맨, 베티와 함께 등장하나, 베티의 폭주된 감정에너지를 받고 잠깐 깨어났다가 그대로 폭발해버렸고, 그 여파로 인해 베티와 얼음 대왕 그리고 핀이 골브의 입 속으로 들어가버렸다.
사실 마법 요정인 매직맨은 글럽의 동생이다. 매직맨이 도저히 반성할 기미를 보이지 않고 반성은 커녕 우의 주민들을 괴롭히자 매직맨을 체포하러 우로 왔다. 하지만 매직맨의 낚시에 엉뚱한 제이크를 잡아갔고 결국 제이크가 처형당하는 참사를 내버렸다.
그러나 결국 피날레에서 핀과 헌트리트 위자드는 결국 이어지지 않았으며 제작진이 무리하게 헌트리스 위자드를 주연급 위치로 올리려 한 탓에 핀의 연애라인이 완결되지 않은 느낌이 나게 타임핀 되었다. 후속작인 피오나와 케이크의 어드벤처 타임에서 어른이 된 핀이 사이먼과 숲 속에서 어울린 후 헤어질 때 헌트리스 위자드와 놀다 간다고 숲으로 돌아간 걸 생각하면 어째 저째 이어지긴 한 듯. 팜월드 세계에서 헌트리스 위자드와의 자식도 여럿 있는 걸 보면 헌트리스 위자드가 핀의 공통적인 애인임에는 확실해 보인다
처음에는 마치 레몬그랩 닮은 비호감형 얼굴이지만, 어째선지 에피소드 연속 중 얼굴이 점차 잘생기고 귀여워진다. 특히, 아이스 킹 버전은 은근히 훈남이라 팬픽이 제법 존재한다.
이후 제이크를 도와주고 싶어 다시 나타난 티파니의 도움으로 새로운 사신이 있는 층까지 올라간다. 이때 전생의 모습인 쇼코의 모습으로 변신하는데 매우 섹시하다(.
큐버가 어린 시절에도 여기저기 돌아다니는 모험심이 강한 아이여서 큐버를 찾아다니느라 고생 좀 한 것 같다. 그런데 그렇게 고생하면서도 큐버에게 영웅이 될 거라며 다독여줬다.
통합검색 바로가기 본문영역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게시물 리스트 바로가기 페이지 하단 로그인영역 바로가기 갤러리 검색
그리고 라이프의 힘이 깃든 마법 지팡이를 두고 싸우는 핀 & 제이크에게서 마법 지팡이를 빼앗아, 자신을 습격해오는 새로운 사신에게 얼떨결에 올바른 방식으로 사용하면서 새로운 사신이 된다. 그리고 사신의 낫을 저반발 배게로 바꾼 뒤 모든 영혼을 원래 있어야 할 저승으로 돌려보낸다.
시청자들을 더 끌어들 일 수 있게 한 것이 아닌가~ 하고 생각을 해보았습니다!ㅎㅎㅎ